암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간단한 방법

2020. 6. 16. 00:32카테고리 없음


암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간단한 방법



암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병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적절한 교육을 받으면 효과적으로 암과 싸울 준비가 될 것이다.


암 환자들은 교육을 통해 어떤 치료법이 가능한지,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를 배울 수 있다.


이 글의 목적은 암을 다루는 사람들에게 조언과 제안을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이 먹는 설탕의 양을 줄이면 암의 진행을 늦출 수 있다.


설탕이 많이 든 음식을 적게 섭취하고 영양분을 가득 채운 식단은 암이 자라지 않도록 전반적인 면역체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암을 스스로 치료할 것 같지는 않지만,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다른 치료법과 결합할 수도 있다.




암과 싸우는 것은 환자와 가족 모두에게 힘든 일이다.


암에 대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정기적으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암을 이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암을 일찍 잡는 것이다.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암세포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는 검진 및 검사에 대해 정기적으로 약속을 잡도록 하십시오.


유방과 고환자는 월 단위로 자가 검진하여 어떠한 변화도 즉시 알아차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체중을 줄이고, 건강한 식단을 먹고, 충분한 운동을 하면 매일 기분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암의 위험도 줄일 수 있다.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먹고, 물을 많이 마시고, 매일 30분씩 운동을 하면 생활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피부암은 가장 흔히 진단되는 암의 형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암의 주요 원인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이다.


정기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모자로 얼굴을 보호하면 이런 것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암환자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하다.


진단을 받고 빨리 그만둘수록 장기간 질병에서 회복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미 암에 걸렸다고 해도 담배를 끊어야 한다.


하지만 그건 틀렸다.


담배는 이유가 있어서 "암막대기"라고 불린다.


담배의 화학 물질은 당신이 회복할 가능성을 현저히 감소시킨다.




암에 대해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전염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의 걱정을 가능한 한 정직하게 다루고, 자신이 겪고 있는 일에 대해 자신의 감정을 나누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조기 진단을 받기 위해서는 암 증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대변에 피, 설명할 수 없는 체중 감소 또는 경련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대장암에 걸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증상을 겪고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확인해라.




활동적이면 대장암 진단을 받을 확률이 40% 정도 낮아진다.


육체적 운동은 더 건강한 신체에 기여할 수 있고 과체중으로 인한 암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다.


활동 수준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십시오.




여러 종류의 암과 관련된 증상들을 배워라.


그러면 당신은 이상한 증상들이 의사의 진료를 필요로 할 때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암의 증상을 인식한다면 당신은 언제 당신이 위험에 처할지 알 것이다.




매일 충분한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하라.


권장량대로 섭취한 비타민E는 암을 예방하는 것으로 입증됐다.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포함할 수 있는 비타민 E의 적절한 수준이 풍부한 많은 맛있는 음식들을 발견할 수 있다.




밖에 나가기 전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옷을 입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노출된 모든 피부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발라져 있어야 피부암에 걸릴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


태양의 자외선은 보호받지 못한 피부를 빠르게 태울 수 있고,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멜라노마(Melanomas)로 이어질 수 있다.


최소한 SPF30+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방수도 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암을 이기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암을 아예 피하는 것이다.


햇볕을 너무 많이 피하면 암을 예방할 수 있다.


그리고 햇볕에 오래 있어야 한다면 자외선 차단제로 몸을 가린다.




앞에서 논했듯이 이 세상에는 암만큼 무섭고 만연해 있는 의학적 조건이 거의 없다.


암과 싸우기 위해서는 그 질병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하고, 존재하는 치료 옵션에 대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이 글의 조언은 암 환자와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 비극적인 질병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